본문 바로가기

계급장 키우기 버그판 다운로드

 

 

 

계급장 키우기

계급장 키우기 게임은 입대하여 계급장을 맞추고 벽돌 깨기 방식으로 돈을 모아 부대를 강화하는 게임입니다. 게임 구조가 약간 복잡하고 입대 간격이 최대 5.1초 밖에 되지 않아 중독성이 상당합니다.

 

개발자는 럭키짱으로 링크를 통해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카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후속작으로 게임의 구조는 동일하지만 공격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계급장 키우기 Live (Rank Insignia Live)'와 시스템은 같으면서도 주제와 진행방식을 일부 변경한 '보석 키우기(Jewel Princess)'가 있으며, 2021년 3월에는 병종 기능과 병종에 따라 출시된 다양한 효과를 주는 '계급장 키우기 대폭발'이 있습니다.

 

무료채팅 무료 매칭으로 동네친구 만들자! 채팅데이톡!

채팅 데이톡

 

계급장 키우기 리세마라

계급장 럭키박스와 훈장은 확률성 아이템으로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으면 저장하고 호출할 수도 있지만 확률성 아이템을 만든 이유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개발자는 계급장 럭키박스 구입 또는 훈장 구입 후 30분간 환송하는 것을 봉인합니다.

(저장하는 것은 무한합니다.)

 

계급장 키우기 광고 모델 이근?

이근 대위

특이한 점은 광고 모델이 이근 대위라는 것입니다.

 

게임 개발자가 이근과 군복무 기간이 같아서 군대에서 만난 인연이 있는 듯 합니다.

 

2020년 11월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1.5천 명도 안 되는데 2020년 11월 23일 현재 구독자 수는 약 2.1천 명에 달했습니다.


구독자 수가 늘어난 영향일지도 모르지만, 2020년 12월 업데이트로 황량했던 배경과 인터페이스 그래픽이 상당히 화려해졌습니다.

 

계급장 키우기 버그판 다운로드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계급장 키우기 버그판 다운로드

계급장 키우기 버그판 다운로드

first.learn-news.info

 

 

계급장 키우기 - Google Play 앱

지금까지 이런게임은 없었다. 이것은 게임인가 마약인가. 한 번 시작하면 계속하게 됩니다.

play.google.com

 

 

‎계급장 키우기

‎이등병에서 원수 계급장까지! 계급장을 키우고 훈련해서 적 탱크, 전함, 전투기를 물리치세요. 간단한 조작과 시원한 타격감이 강렬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한 번 시작하면 계속하게 되는 게임

apps.apple.com

 

무료채팅 무료 매칭으로 동네친구 만들자! 채팅데이톡!